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담당부서, 내용,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2023 사자성어‘생생지락(生生之樂)’현판식
대덕구, 2023 사자성어‘생생지락(生生之樂)’현판식
최충규 대덕구청장, ‘일하는 즐거움이 있는 신바람 나는 대덕을 만들겠다’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는 2일 구청 현관에서 2023년 계묘년 사자성어 현판식을 열고 ‘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의 구체적 실현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올해의 사자성어는 ‘일하는 즐거움을 느끼며 사는 신바람 나는 세상’이라는 뜻의 생생지락(生生之樂)으로, 이는 전 직원의 공모를 통해 접수된 32개의 사자성어 중 설문조사를 통해 최종 선정됐다.

이날 현판식에는 최충규 구청장을 비롯해 노조위원장, 사자성어 제안자 등이 참석해 2023년 시작의 포부를 함께 다졌다.

최충규 구청장은 “2023년은 민선 8기 구정 운영 방향의 구체적 실현에 초점을 두고, 모든 구민이 즐겁고 행복한 대덕구를 만들어가기 위해 모든 정책역량을 결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1. 대덕구, 2023 사자성어‘생생지락(生生之樂)’현판식 .hwp (76.5KB)     
1. 대덕구, 2023 사자성어‘생생지락(生生之樂)’현판식(1).jpg (1.7MB)     
공공누리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