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슬기로운 대덕생활을 위해” 대덕구, 신규 공직자 대상 교육
“슬기로운 대덕생활을 위해” 대덕구, 신규 공직자 대상 교육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가 새롭게 임용된 직원들의 유연한 근무 환경 적응을 위해 교육을 진행했다.

8일 대덕구에 따르면 이날 교육은 신규직원 40명을 대상으로 구정 방향 및 주요 현안 사업 현황, 노동조합 및 복무규정 등을 공유했다.

또한 팝아트 초상화를 그리고 꿈, 목표, 조직 내 비전 등을 작성하는 등 조직몰입도를 높이는 기회를 제공해 교육에 참여한 직원들의 호응을 받았다.

최충규 구청장은 “공직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신규 공직자 여러분께 진심 어린 축하를 전한다”며 “앞으로 공직자로서 소명의식을 가지고 지역 발전과 구민들의 위한 봉사에 힘써달라”고 말했다.

[사진 설명: 최충규 대덕구청장이 지난 7일 신규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오리엔테이션에서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첨부파일
1. “슬기로운 대덕생활을 위해” 대덕구, 신규 공직자 대상 교육.hwp(69KB)     
1. “슬기로운 대덕생활을 위해” 대덕구, 신규 공직자 대상 교육.jpg(183.1KB)     
공공누리 4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