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독서할 결심, 대덕구와 함께 해요”
“독서할 결심, 대덕구와 함께 해요”
오는 20일부터 독서마라톤 참가자 모집… 동춘당·계족산·대청댐 코스 등 마련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 송촌도서관이 대덕구민을 대상으로 독서마라톤 참가자를 모집한다.

독서문화캠페인 ‘대덕애서(愛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참가자들이 독서코스(목표 권수에 따라 상이)를 정하고, 독서 노트에 활동을 적어 증빙하면 완주증과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개인 마라톤 코스는 ‘동춘당 코스(15권), 계족산 코스(25권), 대청댐 코스(35권)’가 마련돼 있다. 3인 이상 7인 이내의 단체는 목표 권수 50권의 ‘대덕애서(愛書)코스’를 신청하면 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20일부터 신탄진·안산·송촌도서관 자료실에 비치된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마라톤 기간은 신청서 제출 시점부터 10월 31일까지이다.

독서 완주 증빙은 신청서 제출 시 제공되는 노트에 독후 자료를 자필로 작성한 후 대덕구 도서관 밴드(Booking)에 게시하고 도서관으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한 독서 노트는 완주증 수령 시 되돌려 받을 수 있으며, 완주자에게는 코스별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나 기타 궁금한 점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daedeok.go.kr/)를 참고하거나 송촌도서관(☎608-5882)으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독서마라톤이 독서 습관을 형성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구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1. “독서할 결심, 대덕구와 함께 해요”.hwp(71KB)     
1. “독서할 결심, 대덕구와 함께 해요”.jpg(2.5MB)     
공공누리 4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