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태원건설, 신탄진동 취약계층 어르신 희망의 집수리 봉사
태원건설, 신탄진동 취약계층 어르신 희망의 집수리 봉사

태원건설(대표 박재현)에서는 신탄진동 취약계층 노인부부 가구의 쾌적한 주거환경을 위해 14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주거환경개선 봉사를 펼쳤다.

이번 주거환경개선사업에 선정된 가구는 와상 환자 및 대퇴부 골절로 거동이 어려운 노인부부세대로, 주택이 노후돼 배수가 잘되지 않아 여름철 장마 피해를 겪었던 가구다. 이날 공사를 통해 배수로를 새로 설치하고 연탄보일러 있던 곳을 창고로 쓸 수 있도록 보일러 이전 설치를 진행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게 되었다.

박재현 태원건설 대표는 “어르신들이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훈훈해지고 이렇게 뜻깊은 봉사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주거환경이 열악한 이웃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태원건설은 2020년부터 신탄진동 지역 어려운 이웃에 약 150만원 상당의 쌀, 라면, 마스크, 휴지 등을 기탁해왔으며 올 겨울에는 박재현 대표를 포함한 본사 및 지사 직원 20여명이 함께 참여해 주거환경이 열악한 가구에 집수리 봉사를 추진해 이웃에게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했다.
첨부파일
2. 태원건설, 신탄진동 취약계층 어르신 희망의 집수리 봉사.hwp(147.5KB)     
2. 태원건설, 신탄진동 취약계층 어르신 희망의 집수리 봉사.jpg(295KB)     
공공누리 4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