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2022년 대덕구 지역아동센터 연합 발표회
2022년 대덕구 지역아동센터 연합 발표회
“너의 꿈과 끼를 보여줘”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는 25일 청소년어울림센터에서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 및 학부모, 종사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 대덕구지역아동센터연합발표회’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아동들의 자신감을 북돋아주고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펼쳐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악기연주, 방송댄스, 중창 등 아동들의 다양한 공연과 정성 들여 만든 작품도 함께 전시돼 다채로운 볼거리가 제공됐다.

이외에도 KGC인삼공사에서는 아동들에게 식물 재배(공기청정기, 아쿠아리움) 키트 등을 지원하는 등 지역아동센터와 연계해 아동들에게 필요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지원해오고 있다.

최충규 구청장은 “오늘 발표회를 통해 아동들이 재능을 마음껏 펼치는 자리가 됐길 바라며,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돌봄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적극적인 아동정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덕구 지역아동센터 26곳은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지역사회 아동의 건전한 육성을 위해 보호, 교육, 건전한 놀이와 오락 등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첨부파일
1. 2022년 대덕구 지역아동센터 연합 발표회 ..hwp(76.5KB)     
1. 2022년 대덕구 지역아동센터 연합 발표회(1).jpg(269.3KB)     
1. 2022년 대덕구 지역아동센터 연합 발표회(2).jpg(325.6KB)     
1. 2022년 대덕구 지역아동센터 연합 발표회(3).jpg(287.2KB)     
공공누리 4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