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형 RE100 7호 기업, ㈜금강데코 지정
대덕형 RE100 7호 기업, ㈜금강데코 지정
전국 최초 자발적인 RE100 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일환
기업의 지속성장 위해 ESG경영 노력 지원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는 신재생에너지 보급 확대를 통한 저탄소 친환경 에너지사용 확산을 위해 지난 5일 ㈜금강데코(대표 노현종)를 대덕형 RE100 7호 기업으로 지정하고 협약을 맺었다.

대덕구가 추진하는 ‘대덕형 RE100’은 2030년까지 60%, 2040년까지 사용전력의 100%를 신재생에너지를 사용하겠다고 선언한 기업과의 협약을 통해, 구 전체의 탄소중립 2050실현을 앞당기기 위한 캠페인으로 5인 이상 지역 소재 기업이 대상이다.

이번에 7호 기업으로 지정된 ㈜금강데코는 건축 내외장재 전문 유통 업체로 에너지전환을 위해 주차장 및 건물 옥상에 태양광 발전 시설을 설치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신재생에너지 융복합사업에 참여해 태양광발전시설을 추가로 설치할 예정이다.

최충규 구청장은 “대덕구는 대전·대덕산업단지와 상서평촌공업지역 등이 위치해 많은 기업이 입주해 있는 곳으로 이번 ‘대덕형 RE100’으로 우리지역의 기업들이 세계적인 탄소중립 흐름에 원활히 대응해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는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첨부파일
2. 대덕형 RE100 7호 기업, ㈜금강데코 지정.hwp(175KB)     
2. 대덕형 RE100 7호 기업, ㈜금강데코 지정.jpg(356KB)     
공공누리 4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