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중리동, ‘중리동 공원 가꿈이’ 발대식 개최
대덕구 중리동, ‘중리동 공원 가꿈이’ 발대식 개최

대전 대덕구 중리동(동장 오재룡)은 11일 중리동행정복지센터에서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한 ‘중리동 공원 가꿈이’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은 위촉장 수여와 지원내용 및 주의사항 안내 등으로 진행됐으며, ‘중리동 공원 가꿈이’는 중리동 내 공원에서 자발적으로 환경미화 활동을 하는 주민에게 청소 도구를 지원하고자, 자체 발굴 및 통장 추천을 통해 주민 10명을 중리동 공원 가꿈이로 위촉했으며, 이들은 중리동행정복지센터에서 청소 도구와 안전조끼를 지원받을 수 있다.

오재룡 동장은 “공원을 자발적으로 가꾸는 주민들이 자부심을 느끼고 활동을 할 수 있게 도움을 주고자 공원 가꿈이를 조직하게 됐고,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주변 환경 개선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 중리동 공원 가꿈이들의 활동을 계기로 마을 환경을 자발적으로 가꾸는 주민들이 많아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4. 대덕구 중리동, ‘중리동 공원 가꿈이’ 발대식 개최.hwp(336KB)     
4. 대덕구 중리동, ‘중리동 공원 가꿈이’ 발대식 개최.JPG(2.3M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