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담당부서, 내용,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아성산업개발(주), 노인일자리 어르신을 위한 안전화 기부
아성산업개발(주), 노인일자리 어르신을 위한 안전화 기부

아성산업개발주식회사(대표이사 현민우)는 12일 구청 구민의사랑방에서 노인일자리 어르신을 위한 안전화 150켤레(1000만원 상당)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현민우 대표는 “나눔과 봉사가 일회성이 아닌, 생활 속 일상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이번 기부를 통해 노인일자리 사업에 참여중인 어르신들이 안전하게 일하실 수 있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최충규 구청장은 “이렇게 노인일자리 사업에 참여하시는 어르신들의 안전을 위해 안전화를 기부해 주신데 대해 매우 감사하며 어른신들께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민우 대표는 자원봉사와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오고 있고 현재는 대전광역시 자원봉사연합회 운영위원장을 맡고 있으며 지난 2019년에도 저소득 폐지수집 어르신을 위해 안전화 150켤레를 기탁한 바 있다.

구는 기탁 받은 현물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하여 노인일자리 수행기관인 대덕구시니어클럽을 통해 노인일자리 사업에 참여중인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사진 설명: 12일 구청 구민의사랑방에서 최충규 대덕구청장(왼쪽부터 네 번째)과 현민우 아성산업개발주식회사 대표이사(다섯 번째)가 기탁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첨부파일
3. 아성산업개발(주), 노인일자리 어르신을 위한 안전화 기부.hwp (81KB)     
3. 아성산업개발(주), 노인일자리 어르신을 위한 안전화 기부.jpg (166.6K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