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담당부서, 내용,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MG새마을금고 대덕구협의회, 2022대청호대덕뮤직페스티벌 후원
MG새마을금고 대덕구협의회, 2022대청호대덕뮤직페스티벌 후원
대덕구 소재 기업, 지역사회 참여 활동 이어져

MG새마을금고 대덕구협의회(이상호 오정동이사장, 신문인 대청이사장, 황창호 대전대덕이사장, 이희각 으뜸이사장, 김태완 대전북부이사장)는 3년만에 대면으로 열리는 대덕구 대표 축제 ‘2022 대청호대덕뮤직페스티벌’에 공식 참여키로 하고 후원금 1500만원을 기탁했다.

MG새마을금고 대덕구협의회는 2012년부터 대덕구 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매년 1000만원씩 후원금을 기탁해왔으며 올해는 특히 코로나19 극복 및 희망의 메시지 전달을 위해 후원금을 증액했다.

최충규 구청장은 “지역 대표 기업들의 사회 참여로 우리구의 축제가 지역과 상생하며 성장하는 대한민국 대표 축제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2022 대청호대덕뮤직페스티벌’은 오는 9월 16일부터 18일까지 대청공원에서 거미, 소란, 옥상달빛, 데이브레이크 등 국내 정상급 뮤지션과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사진 설명: 10일 구청 구민의사랑방에서 왼쪽부터 신문인 대청이사장, 이희각 으뜸이사장, 최충규 대덕구청장, 이상호 오정동이사장, 김태완 대전북부이사장, 황창호 대전대덕이사장이 기탁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첨부파일
3. MG새마을금고 대덕구협의회, 2022대청호대덕뮤직페스티벌 후원.hwp (80.5KB)     
3. MG새마을금고 대덕구협의회, 2022대청호대덕뮤직페스티벌 후원.jpg (201K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