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담당부서, 내용,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전국청소년가요제’참가자 모집 연장
대덕구, ‘전국청소년가요제’참가자 모집 연장
“꿈의 무대가 청소년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가 주최하고 대덕문화원이 주관하는 ‘2022 대청호대덕뮤직페스티벌 전국청소년가요제’가 참가자 모집을 연장한다.

11일 구에 따르면 최근 확진자 증가 추세를 감안해 당초 2회로 예정됐던 예선을 1회로 줄여 비대면 동영상 심사로 심사방식을 전환, 8월 14일까지였던 접수 기간을 9월 2일까지로 연장한다.

참가대상은 만13세부터 24세까지의 대한민국 청소년이고, 실용음악 보컬부문(댄스 제외)을 모집하며, 축제홈페이지(www.대청호대덕뮤직페스티벌.com)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본선경연은 오는 9월 17일 대청공원 뮤직페스티벌 특설무대에서 펼쳐지는 ‘2022 대청호대덕뮤직페스티벌’의 부대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6팀을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

최충규 구청장은 “접수기간이 연장된 만큼 엄선된 참가자의 수준 높은 무대가 기대된다”며 “가수의 꿈을 키우는 전국의 청소년들이 프로뮤지션이 공연하는 야외 특설무대에서 음악적 열정을 펼칠 수 있는 이번 기회에 많은 관심과 참가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2022 대청호대덕뮤직페스티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구청 문화관광체육과(042-608-6733)로 문의하면 된다.
첨부파일
2. 대덕구, ‘전국청소년가요제’참가자 모집 연장.hwp (170.5KB)     
2. 대덕구, ‘전국청소년가요제’참가자 모집 연장.png (2.3M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