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팟캐스트 ‘대덕 톡톡톡’, 3주년 기념 공개방송
팟캐스트 ‘대덕 톡톡톡’, 3주년 기념 공개방송
오는 27일, ‘박현주 작가와 함께하는 그림책 톡! 톡! 톡!’ 북토크 개최

대전 대덕구 복합문화센터는 오는 27일 송촌꿈e룸작은도서관에서 ‘대덕 톡톡톡’ 개국 3주년 기념 공개방송을 진행한다.

마을공동체 라디오방송 팟캐스트 ‘대덕 톡톡톡’은 대덕구 주민이 모여 마을 소식과 행사 안내, 마을 공동체 소개, 책과 작가 이야기, 취미 정보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지역 주민에게 전하는 주민참여형 라디오방송으로 지금까지 총 161회가 방송됐다.

이번 공개방송에서는 ‘이까짓 거!’, ‘비밀이야’, ‘나 때문에’의 저자인 박현주 작가를 초청해 ‘박현주 작가와 함께하는 그림책 톡! 톡! 톡!’이라는 주제로 작가가 된 계기, 작품 이야기 등의 북토크가 진행되고 싱어송라이터 제인의 감성적이고 동화 같은 작은 음악회가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공개방송은 사전접수 없이 현장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국일인 오는 7월 8일 팟빵(PC,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을 통해서도 청취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덕구 복합문화센터(☎ 608-6283)로 문의하면 된다.
첨부파일
1. 팟캐스트 ‘대덕 톡톡톡’, 3주년 기념 공개방송.hwp(75.5KB)     
1. 팟캐스트 ‘대덕 톡톡톡’, 3주년 기념 공개방송.jpg(1.3MB)     
공공누리 4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