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전시약사회, 중증장애인 직업재활시설 후원금 기탁
대전시약사회, 중증장애인 직업재활시설 후원금 기탁
대덕구 소재 해바라기보호작업장 방문해 후원금 100만원 전달

대전시약사회(회장 차용일)는 지난 28일 대덕구 중증장애인 직업재활시설 ‘해바라기보호작업장’을 방문해 후원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대전시약사회 김연옥 부회장은 “대전시약사회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마련한 성금을 지역 어려운 복지시설에 지원해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대전시약사회는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지역 소외계층을 살피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시약사회는 1100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후원금을 십시일반 모아 매년 분회별 저소득가정 자녀 장학금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외국인노동자 무료진료센터 운영, 복지시설 후원금 기탁활동 등 지역사회에 공헌하며 주민과 더불어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첨부파일
6. 대전시약사회, 중증장애인 직업재활시설 후원금 기탁.hwp(22.5KB)     
6. 대전시약사회, 중증장애인 직업재활시설 후원금 기탁.jpg(131.2KB)     
공공누리 4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