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송촌동 자율방재단, ‘우리 동네 방역은 우리 손으로’
송촌동 자율방재단, ‘우리 동네 방역은 우리 손으로’
오미크론 확산 방지 위해 경로당 등 시설 소독 봉사

대전 대덕구 송촌동 자율방재단(단장 김미자) 회원 등 15명은 지난 8일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지역 경로당 8곳에 방역 소독 봉사를 펼쳤다.

이번 방역은 최근 오미크론 변이확산에 따라 경로당 이용 어르신들이 요청한 사항으로, 밀폐된 공간을 이용하는 노인들의 감염 우려를 덜고자 출입문과 화장실 등을 집중적으로 소독하고 자체 소독할 수 있는 소독액 전달 및 방역수칙 안내도 함께 진행됐다.

송촌동 자율방재단원들은 코로나19가 발생했던 지난해 2월부터 현재까지 지역 학원 및 상점가 등에 적극적으로 방역 활동을 실시해 왔으며, 앞으로도 안전한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방역 봉사활동을 펼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앞장설 계획이다.
첨부파일
3. 송촌동 자율방재단, ‘우리 동네 방역은 우리 손으로’.hwp(81.5KB)     
3. 송촌동 자율방재단, ‘우리 동네 방역은 우리 손으로’.jpg(2.1MB)     
공공누리 4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