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 중증장애아동 의료비 1000만원 기탁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 중증장애아동 의료비 1000만원 기탁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본부장 이의준)가 중증장애아동 의료비 지원에 사용해 달라며 현금 1000만원을 대덕구(구청장 박정현)에 기탁했다.

이번 지원은 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가 지난 2017년부터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사회공헌사업으로, 기탁된 의료비는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가정 중증장애아동 5명에게 전액 지원된다.

기탁식에 참석한 도로공사 이종원 관리처장은 “장애아동의 의료비 부담으로 더 힘들게 생활하시는 저소득가정에 이번 지원이 큰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한국도로공사는 지역 주민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는 대덕구 송촌동에 소재하고 있으며, 장애아동 의료비 지원 사업을 비롯해, 저소득가정 아동 공부방 지원, 취약계층 명절 위문품 지원, 폭염 소외계층을 위한 선풍기 나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첨부파일
4.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 중증장애아동 의료비 1000만원 기탁.hwp(30.5KB)     
4.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 중증장애아동 의료비 1000만원 기탁.jpg(187.5KB)     
공공누리 4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