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민관협력 네트워크 활성화 공모사업 설명회
대덕구, 민관협력 네트워크 활성화 공모사업 설명회
“민관협력도 대덕e 하면 다릅니다”

대전 대덕구(구청장 박정현)는 23일 민?관이 협력해 안정적인 복지공동체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구?동?거점복지관 관계자 온라인 설명회를 열었다.

이번 설명회는 대전사회서비스원의 ‘2021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및 민관협력 네트워크 활성화 공모사업’에 선정된 대덕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관내 6개 복지관이 사업계획을 공유하고 효과적인 사업추진 방안을 함께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ZOOM을 통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 이날 설명회는 총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복지분야 민관협력을 추진을 위한 응원메시지 전달도 함께 이뤄졌다.

복지관 관계자는 “다함께 응원메시지를 전달하는 시간을 통해 어려운 시기에 각자 역할에 맞춰 실천 의지를 다지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민관의 교류와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보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정현 구청장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다양한 사업 추진이 어려운 현실이지만 이럴수록 서로 협력과 연계를 강화하는 오늘 같은 자리가 더욱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복지공동체 발전과 복지사각지대 최소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 박정현 구청장이 ZOOM을 통한 설명회에서 복지분야 민관협력 추진을 위한 응원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첨부파일
5. 대덕구, 민관협력 네트워크 활성화 공모사업 설명회 .hwp(31.5KB)     
5. 대덕구, 민관협력 네트워크 활성화 공모사업 설명회(1).jpg(396.8KB)     
공공누리 4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