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송촌도서관, 비대면 성인 독서문화강좌 개강
대덕구 송촌도서관, 비대면 성인 독서문화강좌 개강
7일부터 참여신청, 온라인 ZOOM 플랫폼 활용한 양방향 소통 강좌

대전 대덕구(구청장 박정현)는 오는 10월부터 성인남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비대면 도서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송촌도서관에서는 각 나라의 지형을 파악하고 문화와 역사의 흐름을 배워보는 ‘세계사와 함께하는 여행이야기’, 그림책 감상 및 성찰 활동을 통한 정서적 힐링을 경험해보는 ‘나를 만나는 그림책 산책’ 강좌를 온라인으로 운영한다.

온라인 강좌는 강사와 수강생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실시간 대화가 가능한 ZOOM 플랫폼을 활용해 진행될 계획이며 7일부터 전화로 참여 신청할 수 있다.

박정현 구청장은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이 제한되고 독서문화 활동이 어려운 이 시기에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식정보 격차 해소를 위해 비대면 강좌를 운영하게 됐다”며 “이번 강좌에 많은 주민들이 참여해 이 위기를 지혜롭게 이겨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대덕&라이프, 도서관 소식지, 도서관홈페이지(http://lib.daedeok.go.kr), 밴드(BOOKing~) 등을 참고하거나 송촌도서관(☎ 608-5882)으로 문의하면 된다.
첨부파일
2. 대덕구 송촌도서관, 비대면 성인 독서문화강좌 개강.hwp(156.5K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