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북대전로타리클럽, 신탄진동 어려운 이웃에 연탄 나눔
북대전로타리클럽, 신탄진동 어려운 이웃에 연탄 나눔
겨울철 대비 저소득 가정에 연탄 1,600장 전달, 따뜻한 나눔 실천
북대전로타리클럽(회장 최상업)이 지난 24일 대덕구 신탄진동과 덕암동에 거주하는 저소득 7가구에 연탄 총 1,600장을 후원했다.
이날 봉사에는 북대전로타리클럽, 해성 산악회, 청정회, 인향 로타리클럽, 한국 장애인 예술지원 협회 회원 총 25명과 양인석 신탄진동장이 참여해 연탄을 각 가정에 전달했다.
자원봉사자들은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 속에서도 구슬땀을 흘리며 각 가정에 연탄을 전달하였으며, 겨울 난방을 걱정하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온정을 나눴다.
연탄을 전달받은 김모 어르신은 “차라리 추운 것 보다 더운 게 낫다. 겨울이 되면 추위를 버티기 위해서 연탄 등 난방비 지출이 많아 생활이 더 어려워지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렇게 매년 연탄을 주시는 분들께 너무 감사하다. 이분들 덕분에 겨울을 보내기가 수월해졌으며 따뜻한 마음까지 선물 받았다.”고 말했다.
양인석 신탄진동장은 “겨울이 되면 소외감을 느끼고, 도움이 필요한 분들이 더 많아진다. 특히 혼자 지내시는 어르신들은 주변의 도움과 세밀한 관심이 필요하다. 바쁘신 중에도 연탄 봉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고 추운 겨울을 보내지 않도록 동에서도 지속적으로 필요한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3. 북대전로타리클럽, 신탄진동 어려운 이웃에 연탄 나눔 .hwp(17KB)     
3. 북대전로타리클럽, 신탄진동 어려운 이웃에 연탄 나눔(1).jpg(641.2KB)     
3. 북대전로타리클럽, 신탄진동 어려운 이웃에 연탄 나눔(2).jpg(798.3K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