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전 대덕구, 마을공동체 활성화 공모사업 선정 공동체 협약식
대전 대덕구, 마을공동체 활성화 공모사업 선정 공동체 협약식
일반·기획 공모 분야 27개 공동체 선정… 오는 12월 성과보고회 개최 예정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는 대덕구 공동체지원센터 회의실에서 ‘2023년 마을공동체 활성화 공모사업 협약식’을 개최했다.

17일 대덕구에 따르면 이번 협약식은 지역 내 문제를 해결하고 마을 발전을 위한 공동체를 지원하는 ‘2023 마을공동체 활성화 공모사업’에 선정된 27개 공동체 대표들이 참여했으며, 협약식 후 최충규 구청장과 간담회를 가졌다.

최충규 구청장은 “마을공동체는 지역사회의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마을공동체 성장 기반 조성과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덕구 마을공동체 활성화 공모사업은 성장단계별로 지원하는 일반공모(모이자, 해보자, 가꾸자) 분야와 지역 정책 의제를 반영한 기획공모(건강, 친환경) 분야로 구분되며, 오는 11월까지 사업 추진 후 12월에 성과보고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 설명 : 최충규 대덕구청장이 지난 16일 대덕구 공동체지원센터 회의실에서 열린 ‘2023년 마을공동체 활성화 공모사업 협약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첨부파일
2. 대전 대덕구, 마을공동체 활성화 공모사업 선정 공동체 협약식.hwp(142.5KB)     
2. 대전 대덕구, 마을공동체 활성화 공모사업 선정 공동체 협약식.jpg(243.1KB)     
공공누리 4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