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전 대덕구 육아복합마더센터, ‘5! Happy Day’ 성료
대전 대덕구 육아복합마더센터, ‘5! Happy Day’ 성료
효(孝)주제 인형극·마술쇼·축구 로봇 체험하기 등 호응

대덕구육아복합마더센터(센터장 황순옥)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한 ‘5! Happy Day’ 가족 축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8일 대덕구에 따르면 지난 4일 개최된 이번 행사는 △효(孝)주제 인형극·마술쇼 △ 손등 페인팅 △축구 로봇 체험 △3D펜 열쇠고리 만들기 △친환경 버물리 만들기 △블록 조립 등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특히 효를 주제로 한 인형극·마술쇼가 많은 가족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행사에 참여한 한 가족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기념해 아이들과 함께 행복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매우 만족한다”고 말했다.

최충규 구청장은“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개최해 부모와 아이 모두 일상이 즐겁고 행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고 말했다.

[사진 설명 : 지난 4일 대덕구육아복합마더센터가 개최한 ‘5! Happy Day’ 가족 축제에 참여한 가족들이 효 인형극을 관람하고 있다.]
첨부파일
2. 대전 대덕구 육아복합마더센터, ‘5! Happy Day’ 성료.hwp(81.5KB)     
2. 대전 대덕구 육아복합마더센터, ‘5! Happy Day’ 성료.jpg(527.7KB)     
공공누리 4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