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지속 가능한 관광 대덕구를 향해” 생태관광 프로그램 개발·운영지원 공모
“지속 가능한 관광 대덕구를 향해” 생태관광 프로그램 개발·운영지원 공모
내달 3일까지 접수… 최대 1000만원 지원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는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 2023년 생태관광 프로그램 개발·운영지원 사업’ 단체를 모집한다.

26일 대덕구에 따르면 이번 공모사업은 환경친화적 관광사업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추진한다.

지원 대상은 공고일 기준 대전시 소재 마을공동체, (예비)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마을기업, 여행사 등이다.

지원 규모는 3~5개 단체로 심사 결과에 따라 최대 1000만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단, 동일 사업으로 행정기관으로부터 지원 받거나, 사업의 공익성 및 도덕성이 결여된 경우 대상에서 제외된다.

사업 신청은 대덕구 홈페이지에서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전자우편(almost522@korea.kr)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대덕구 문화관광체육과(☎608-4572)로 문의하면 된다.

최충규 구청장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달라진 여행 트렌드를 반영해 기발하고 참신한 생태관광 프로그램이 개발됐으면 좋겠다”며 “이번 공모사업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2. “지속 가능한 관광 대덕구를 향해” 생태관광 프로그램 개발·운영지원 공모.hwp(80KB)     
공공누리 4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