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공공형어린이집‘비전의 날’행사
대덕구, 공공형어린이집‘비전의 날’행사
보육발전에 힘쓴 보육교직원에 표창 수여

대전 대덕구(구청장 박정현)는 24일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대덕구 공공형어린이집의 ‘비전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올 한 해 공공형어린이집 발전을 위해 힘쓴 보육교직원들에 대한 위로와 표창을 위한 자리로, 코로나19, 저출산 등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아이들의 건전한 보육을 위해 힘쓴 보육유공자 4명에게 표창이 수여됐다.

박정현 구청장은 “코로나19로 돌봄의 중요성이 더욱 커진 요즘 공공형어린이집 보육교직원이 보여주신 희생과 노력에 감사드린다”며 “보육교사가 행복해야 아이들이 행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보육교직원들이 행복하게 보육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공형어린이집은 정부에서 지정한 어린이집으로, 부모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높은 수준의 보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보다 강화된 운영기준을 적용해 양질의 보육을 영유아에게 제공하는 어린이집이며 대덕구에는 현재 18곳이 있다.
첨부파일
5. 대덕구, 공공형어린이집‘비전의 날’행사.hwp(16KB)     
5. 대덕구, 공공형어린이집‘비전의 날’행사.jpg(169.9KB)     
공공누리 4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