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사랑의 김장김치로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사랑의 김장김치로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대덕구자원봉사센터, 취약계층에 김치 2500박스 드라이브스루 전달

(사)대덕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박정현)는 26일 구청에서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2020 사랑의 김장 드라이브스루’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KT&G 신탄진공장, 대전영락교회, 롯데칠성(주), 삼양패키징 제1공장, 한국자산관리공사 대전충남지역본부 등에서 후원했으며, 대덕구자원봉사협의회와 12개 동별 자원봉사회 소속 30명이 행사에 참여했다.

이날 코로나19로 인해 직접 김치를 담그는 대신, 김치 완제품 2500박스(박스당 10kg)를 구입해 청사 내에서 드라이브스루로 12개 동 행정복지센터 및 사회복지시설 30곳에 배부했다. 김치는 취약계층 250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박정현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중에도 아낌없는 후원과 봉사자들의 도움으로 전년보다 더 많은 김치를 나눌 수 있게 됐다”며 “우리 이웃들에게 겨울은 춥지만, 마음만은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3. ‘사랑의 김장김치로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hwp(93KB)     
3. ‘사랑의 김장김치로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1).jpg(291.1KB)     
3. ‘사랑의 김장김치로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2).jpg(226.5KB)     
3. ‘사랑의 김장김치로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3).jpg(237.1K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