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바르게살기운동대전대덕구협의회, 코로나19 극복 물품 후원
바르게살기운동대전대덕구협의회(회장 최재선)가 9일 코로나19 예방과 극복을 위해 써 달라며 손세정티슈(1000개, 200만 원 상당)를 대덕구(구청장 박정현)에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바르게살기운동대전대덕구협의회 부회장으로서 그간 지역사회 봉사 활동과 기부에 적극 참여해 온 ㈜디딤안전산업(대표 임종대)의 후원으로 이뤄졌다.

임종대 부회장은 “여러 악조건 속에서도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주민들을 지키기 위해 묵묵히 성심을 다해 근무하고 있는 대덕구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더 이상의 확산 없이 하루빨리 사태가 마무리 돼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우리 공직자 여러분들이 조금만 더 힘을 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박정현 구청장은 “우리 민족은 힘든 시기마다 함께 고통을 분담하며 위기를 잘 극복해 왔고, 이번 코로나19로 인한 위기 역시 나보다 모두를 위한 공동체 정신으로 조속한 종식을 위해 온 힘을 다할 것”이라며 “어려움을 함께 나누며 희망이 돼 주시는 단체 회원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기탁된 물품은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 주민과 사회복지시설에 지원될 예정이다.

[사진 설명 : 9일 구청에서 왼쪽부터 임종대 부회장(두 번째), 최재선 회장(세 번째), 박정현 대덕구청장(네 번째), 이영신 여성회장(다섯 번째)가 기탁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첨부파일
1. 바르게살기운동대전대덕구협의회, 코로나19 극복 후원 물품 기탁.hwp(91.5KB)     
1. 바르게살기운동대전대덕구협의회, 코로나19 극복 후원 물품 기탁.jpg(690.8K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