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오정동 방위협의회, 동절기 대비 군 위문품 전달
대덕구 오정동 방위협의회, 동절기 대비 군 위문품 전달
27일 오정동 방위협의회 위원?동직원 등 20여 명 참여, 군 위문품 전달행사 실시
대덕구 오정동 방위협의회(위원장 정상군)는 지난 27일 동절기를 맞이해 지역주민 자녀 및 자생단체 회원 자녀 등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있는 군 현역장병 20여명에게 군용내피, 장갑, 모자 등 위문품과 위문편지를 전달했다.
오정동 방위협의회는 2012년부터 매년 연말에 국군 현역장병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해 방한용품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담은 위문편지를 보내어 어려운 환경 속에서 국토방위 임무를 성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정상군 위원장은 “다른 동에서 벤치마킹을 생각할 정도로 좋은 취지의 군 위문품 전달행사가 오정동에서 2012년부터 이어져와 굉장히 뿌듯하고, 앞으로 더 많은 장병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방위협의회가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4. 대덕구 오정동 방위협의회, 동절기 대비 군 위문품 전달 .hwp(16KB)     
4. 대덕구 오정동 방위협의회, 동절기 대비 군 위문품 전달.jpg(5.7M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