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담당부서, 내용,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사랑의 김장나눔으로 지역사회를 따뜻하게
대덕구, 사랑의 김장나눔으로 지역사회를 따뜻하게

400여명의 자원봉사자, 김장 13,000Kg 담가 어려운 이웃과 나눠

지난 6일 대덕구청 청렴관에서 취약계층과 복지기관 지원을 위한 ‘2019 대덕구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가 열렸다.

(사)대덕구자원봉사센터와 대덕구자원봉사협의회가 공동으로 주최한 이번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는 총 27개의 봉사단과 7개의 복지기관 등이 함께 했고, 총 400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했다.

특히 KT&G신탄진공장(공장장 신성식), 대전영락교회(목사 김등모), 롯데칠성음료(주)대전공장(공장장 방강수), 한국서지연구소(대표 김선호), (주)삼양패키징대전1공장(공장장 이상학), 한국자산관리공사 대전충남지역본부(본부장 남정현), 코레일 대전충남본부(본부장 김용수)등이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 기탁한 기부금으로 이번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자원봉사자들이 김장한 배추김치 1,300박스(1박스, 10㎏)는 각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선정한 취약계층 1,000세대와 사회복지시설 17곳으로 보내졌다.

박정현 대덕구청장은 “입동을 앞두고 지역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니 감사하다”며 “나눔을 위해 땀 흘리는 자원봉사자의 모습이 이웃과 함께하는 새로운 대덕의 자랑”이라며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첨부파일
2. 대덕구, 사랑의 김장나눔으로 지역사회를 따뜻하게 .hwp (94.5KB)     
2. 대덕구, 사랑의 김장나눔으로 지역사회를 따뜻하게(1).jpg (318.7KB)     
2. 대덕구, 사랑의 김장나눔으로 지역사회를 따뜻하게(2).jpg (278.8KB)     
네이버 밴드 공유하기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