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신탄진동, 홀몸 어르신에 사랑의 연탄 나눔
신탄진동, 홀몸 어르신에 사랑의 연탄 나눔
대전연탄은행(대표 신원규)은 지난 2일 연탄 2,400장을 신탄진동 저소득 가정에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홍태 대덕구 의원, 양인석 신탄진동장과 신원규 대표, 세종시 보람고등학생 37명, 대학생 9명이 참여해 각 가정에 연탄 300장씩을 전달했다.
참여자들은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 속에서도 구슬땀을 흘리며 각 가정에 연탄을 전달하며, 겨울 난방을 걱정하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온정을 나눴다.
연탄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겨울이 되면 추위를 버티기 위해서 연탄 등 난방비 지출이 많아 생활이 더 어려워진다. 그래서 이렇게 매년 연탄을 주시는 분들께 너무 감사하다. 이분들 덕분에 겨울 보내기가 훨씬 수월해졌다.”고 말했다.
양인석 신탄진동장은 “겨울이 되면 소외감을 느끼고, 도움이 필요한 분들이 더 많아진다. 오늘 쌀쌀한 날씨 속에서도 연탄 전달에 참여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하며, 매년 계속해서 연탄을 후원해주시는 대전연탄은행 신원규 목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5. 신탄진동, 홀몸 어르신에 사랑의 연탄 나눔 .hwp(16.5KB)     
5. 신탄진동, 홀몸 어르신에 사랑의 연탄 나눔(1).jpg(592.5KB)     
5. 신탄진동, 홀몸 어르신에 사랑의 연탄 나눔(2).jpg(446K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