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복지만두레, 친선 체육대회 개최
대덕구 복지만두레, 친선 체육대회 개최
지역사회를 향한 사랑과 나눔으로 화합하는 단결의 한마당
대전 복지만두레 대덕구협의회(회장 김영재)는 지난 11일 대덕문화체육관에서 회원 간 친목과 화합을 위한 친선체육대회를 가졌다.
12개 동의 복지만두레 회원 등 240여 명이 모여 회원 친목을 도모하며 체육경기과 레크리에이션, 장기자랑 등의 시간을 가졌다.
박정현 대덕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대덕구 복지만두레가 2004년 최초 결성한 이래, 나눔의 온기가 끊기지 않고 지금껏 이어져 올 수 있었던 이유는 모두 회원들의 열정 덕분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나눔과 봉사 문화를 더욱 확산하는 역할을 해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영재 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살피는 회원님들의 헌신과 봉사에 감사드린다”며 “오늘 행사를 통해 회원들이 서로를 격려하고 화합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대덕구 12개동의 복지만두레는 저소득·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월 470여 가구에게 밑반찬봉사, 독거노인 목욕봉사, 홀몸노인 여행·문화체험, 어르신 안부확인 하는 효사랑 릴레이 및 맞춤형 복지만두레 나눔사업을 실천하고 있다.
첨부파일
2. 대덕구 복지만두레, 친선 체육대회 개최 .hwp(104KB)     
2. 대덕구 복지만두레, 친선 체육대회 개최(1).jpg(281.9KB)     
2. 대덕구 복지만두레, 친선 체육대회 개최(2).jpg(224K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