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체육회, 와동초, 대덕스포츠클럽, 스포츠교육지원 협약
대덕구체육회, 와동초, 대덕스포츠클럽, 스포츠교육지원 협약
학생과 지역민 건강증진위한 스포츠프로그램 운영 상호 협력
대전 대덕구체육회(회장 박정현)는 17일 와동초등학교에서 대덕스포츠클럽(이사장 이도훈), 와동초등학교(교장 박순창)와 학생과 지역민의 건강 증진과 상호 협력을 도모하기 위한 스포츠교육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박정현 대덕구청장과 이도훈 대덕스포츠클럽이사장, 박순창 와동초등학교 교장이 업무 협약식에 나섰다.
세 기관은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자원을 이용해 지역주민의 요구에 부응하는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주민의 건강증진과 체육시설의 활용도를 제고함은 물론 학생, 체육지도자가 함께 상생하는 지역공동체를 만들어 나가는데 상호 필요한 사항에 대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박정현 대덕구청장은 “이번 협약 체결로 학교체육시설 이용과 생활체육프로그램 운영에 대하여 상호 협력해 지역공동체의 상생 발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3. 대덕구체육회, 와동초, 대덕스포츠클럽, 스포츠교육지원 협약 .hwp(18KB)     
3. 대덕구체육회, 와동초, 대덕스포츠클럽, 스포츠교육지원 협약.jpg(233.7K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