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회덕동, 굴다리를 주제로 한 마을축제…성황리 개최
회덕동, 굴다리를 주제로 한 마을축제…성황리 개최
2011년 제1회 굴다리축제를 시작으로 8회째 이어져..
2019 마을공동체 활성화 공모사업 선정, 주민스스로 기획하고 참여하는 축제
회덕동 풍물단 등 주민학습문화센터 회원들의 재능기부 공연
대덕구 회덕동(동장 조원후)에서는 지난 9월 6일 회덕초등학교 2층 대강당에서 1,000여명의 관람객들이 찾은 가운데 ‘2019 회덕동 학습마을 굴다리 축제’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 날 행사는 대덕구 ‘2019 마을공동체 활성화 공모 사업’의 일환으로 주민들이 직접 기획하고 참여한 주민참여형 축제다.
주민학습문화센터 참여자들로 구성된 재능공연팀들이 지역주민들과 함께 “주민과 함께하는 마을 축제”를 모티브로 풍물단, 경기민요, 기타공연, 뮤직난타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여 참여한 모든 이들과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을 마련됐다.
또한 회덕동 주민들과 자원봉사자들이 운영한 체험부스에서는 강정만들기, 장동공방체험, 레진아트, 쉬링크 등 다채로운 체험거리를 제공했다.
조원후 회덕동장은 “궂은 날씨와 갑자스러운 장소변경에도 많은 분들이 축제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회덕동 굴다리축제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하였다.
첨부파일
2. 회덕동, 굴다리를 주제로 한 마을축제…성황리 개최 .hwp(109KB)     
2. 회덕동, 굴다리를 주제로 한 마을축제…성황리 개최(1).jpg(254.5KB)     
2. 회덕동, 굴다리를 주제로 한 마을축제…성황리 개최(2).jpg(143.3KB)     
2. 회덕동, 굴다리를 주제로 한 마을축제…성황리 개최(3).jpg(215.5K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