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법1동, 거리공연(Busking) 및 시네마극장 개최
대덕구 법1동, 거리공연(Busking) 및 시네마극장 개최
9일 이웃과 함께 하는 복합 문화행사
대전 대덕구 법1동 학습마을추진위원회(위원장 곽조해)는 9일 매봉어린이공원에서 지역 내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거리공연(Busking) 및 시네마극장 행사를 개최하였다.
오후 6시부터 법1동 주민학습프로그램 중 하나인 ‘힐링 기타교실’ 회원들의 흥겨운 기타연주를 시작으로, 오후 8시부터는 이순신 장군의 명량대첩을 다룬 영화 ‘명량’을 상영하여 작금의 엄중한 한일 관계 속에서 선조들의 불굴의 정신을 되새겨 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법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허형욱) 및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협의회장 오전환) 합동으로 관람 주민들에게 무료 팝콘을 제공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에 일조하였다.
곽조해 위원장은 “평소 몸이 불편하거나 생활이 어려워 문화생활을 누리지 못하는 주민들이 신나는 음악과 감동이 있는 영화를 즐기며 마음의 여유를 찾으셨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문화행사를 개최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 행사는 2019 주민참여예산 주민제안 공모사업으로 선정된 사업이며, 올해 11월까지 거리공연(Busking)은 매 3주마다 1회, 시네마극장은 월 1회 상영할 예정이다.
첨부파일
6. 대덕구 법1동, 거리공연(Busking) 및 시네마극장 개최 .hwp(91.5KB)     
6. 대덕구 법1동, 거리공연(Busking) 및 시네마극장 개최(1).jpg(210KB)     
6. 대덕구 법1동, 거리공연(Busking) 및 시네마극장 개최(2).jpg(358.3KB)     
6. 대덕구 법1동, 거리공연(Busking) 및 시네마극장 개최(3).jpg(268.2K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