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새로운 대박봉사단, 어버이날 기념 축하공연 후원
새로운 대박봉사단, 어버이날 기념 축하공연 후원
새로운 대박봉사단(단장 김원대)은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에서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8일 10시부터 1시까지 진행되는 어버이날 기념 축하공연 ‘사랑해 孝’ 행사에 봉사로써 후원했다.
이날 ‘사랑해 孝’ 행사에서 새로운 대박봉사단은 대덕구노인종합사회복지관과 연계하여 어르신 분들을 위해서 삼계탕 대접 봉사를 했다. 뿐만아니라 ‘사랑해 孝’ 행사에 기념 축하공연을 진행하였고,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분들에게도 도시락 배달 봉사를 하였다.
새로운 대박봉사단은 지난해 8월에 출범해서 구민과 함께하는 새로운 대덕을 만들기 위해 소외계층, 독거노인 등을 대상으로 봉사함으로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자는 목적에 따라 지금까지 소외되고 어려운 가정을 위해서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봉사단체이다.
새로운 대박봉사단의 김원대 단장은 “앞으로도 봉사를 통해서 지역사회가 따뜻해지고 더 나아가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한 것 같아서 보람을 느끼고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11. 새로운 대박 봉사단, 어버이날 기념 축하공연 후원 .hwp(93KB)     
11. 새로운 대박 봉사단, 어버이날 기념 축하공연 후원.JPG(3.5M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