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전통 장(醬) 담그기 나눔 실천
대덕구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전통 장(醬) 담그기 나눔 실천
회덕향교서 옛 방식 그대로, 숙성 거쳐 가을에 어려운 이웃에 전달 예정
대덕구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오계숙)는 14일 회덕향교에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사랑의 전통 장(醬)담그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에 정성껏 담가진 전통 장(醬)은 7~8개월간의 숙성의 과정을 거쳐 오늘 가을 10월~11월경 독거노인, 한부모가족, 다문화가정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오계숙 회장은 “8개 여성단체회원들이 손을 모아 담근 전통 장(醬)을 우리 이웃들에게 나눌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나눔 실천에 더욱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박정현 대덕구청장은 “급속한 서구 문화의 영향으로 잊혀져가는 우리 발효 음식인 전통 장(醬)을 담가 어려운 이웃과의 나눔을 실천해주신 대덕구여성단체협의회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1. 대덕구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전통 장(醬) 담그기 나눔 실천 .hwp(16.5KB)     
1. 대덕구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전통 장(醬) 담그기 나눔 실천(1).jpg(324.8KB)     
1. 대덕구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전통 장(醬) 담그기 나눔 실천(2).jpg(295.1KB)     
1. 대덕구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전통 장(醬) 담그기 나눔 실천(3).jpg(326.7K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