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안산도서관, 장편소설‘발버둥 치다’저자 초청 강연회
대덕구 안산도서관, 장편소설‘발버둥 치다’저자 초청 강연회
27일, 박하령 작가와 함께 건강한 가족에 대해 고민해보기
대덕구 안산도서관(관장 오민영)이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오는 27일 청소년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왜 발버둥 쳐야 하는가’ 라는 주제로 저자 초청 강연회를 연다.
비룡소, 살림 문학상 대상 수상자인 박하령 작가는 2018년 올해의 청소년 교양도서 및 학교도서관 저널 우수문학도서로 선정된 ‘발버둥 치다’라는 장편소설을 바탕으로 저자 강연을 진행한다.
오민영 관장은 “이번 강연을 통해 가족 간의 관계를 다시 한 번 생각해 보고, 부모에게는 자녀에게 부모의 역할이 무엇인지 깨달아 가는 시간을, 청소년 자녀에게는 가족 간의 건강한 거리두기가 어떤 건지 알아가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대덕구 안산도서관(☎042-608-5552)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안산도서관는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계층별, 주제별 강연회 및 인형극 등 다양한 문화행사를 개최해 일상 속 문화향유 공간으로서의 도서관 역할을 위해 노력중이다.
첨부파일
8. 대덕구 안산도서관, 장편소설‘발버둥 치다’저자 초청 강연회 .hwp(40.5K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