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비래동 어린이집, 거동 불편 어르신에 청소기 전달
비래동 어린이집, 거동 불편 어르신에 청소기 전달

비래동 어린이집 4개 곳 원아 70여명은 벼룩시장에서 자신이 아끼는 물건 등을 팔아 손수 모금한 60만원으로 구입한 소형 청소기를 대덕구 비래동(동장 정진일)을 통해 거동이 불편한 저소득층 어르신 20명에게 전달했다.
18일 동주민센터에서 열린 전달식에 참석한 유치원 관계자들은 “평소 생활이 어렵고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이 집안청소에 어려움을 겪고 있을 것을 생각해 이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사용이 편리한 핸디형 무선 청소기를 구입해 전달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정진일 비래동장은 “아이들의 착한 마음이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사랑으로 전달돼 너무 기쁘다”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한 아이들과 원장님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 참여한 비래동 어린이집 4곳은 지난 5월에도 지역 경로당과 1:1 자매결연을 맺고 다양한 교류행사를 펼치는 등 경로효친을 실천하고, 세대간 소통과 공감의 장을 마련하는 데 앞장서고 오고 있다.
첨부파일
3. 비래동 어린이집, 거동 불편 어르신께 청소기 전달.hwp(90.5KB)     
3. 비래동 어린이집, 거동 불편 어르신께 청소기 전달.jpg(286.3KB)     
공공누리 3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