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한솔제지(주)대전공장, 대덕구에 미세먼지 방지용 마스크 기부
한솔제지(주)대전공장, 대덕구에 미세먼지 방지용 마스크 기부

대전 대덕구 신일동에 위치한 한솔제지(주)대전공장(공장장 오준균)이 24일 구민의 사랑방에서 미세먼지 방지용 마스크 5000개를 대덕구(구청장 박수범)에 기부했다.
오준균 공장장은 “미세먼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주민의 삶의 질 개선에 적극적인 도움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박수범 대덕구청장은“고농도 미세먼지가 각종 호흡기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만큼 마스크 착용은 필수”라며 “기부된 마스크는 관내 취약계층에 소중하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기부된 미세먼지 방지용 마스크는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 처리될 예정이다.
한편, 대덕구는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선도적 대응을 위해 미세먼지 조례 제정, 노면 청소차를 활용한 도로변 청소, 비산먼지 발생 사업장 특별 점검을 실시하는 등 미세먼지 발생에 적극 대처해 오고 있다.

[사진 설명 : 24일 구민의 사랑방에서 박수범 대덕구청장(왼쪽)과 오준균 한솔제지(주)대전공장장이 기부물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첨부파일
5. 한솔제지(주)대전공장, 대덕구에 미세먼지 방지용 마스크 기부.hwp(29.5KB)     
5. 한솔제지(주)대전공장, 대덕구에 미세먼지 방지용 마스크 기부.jpg(2.1MB)     
공공누리 3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