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상반기 동 평생학습 프로그램 강사와 학습자 모집
대덕구, 상반기 동 평생학습 프로그램 강사와 학습자 모집
배우면서 성장하고 나누면서 행복해요!

대전 대덕구(구청장 박수범)는 2018년 상반기(3~6월) 동 평생학습 프로그램 강사와 학습자를 모집한다.

23일 구에 따르면 이번 상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은 구 12개 동 주민센터에서 운영되며, 목상동의 LED플라워 과정 외 110개 강좌가 개설될 예정이고, 참여를 원하는 강사와 학습자는 대덕구 평생학습원 홈페이지(http://lll.daedeok.go.kr)를 통해 온라인 또는 해당 동을 방문해서 신청하면 된다.

프로그램 관련 주요 일정으로 ▲강사 서류접수는 오는 2월 5일부터 9일까지 ▲면접은 오는 2월 19일부터 23일 사이에 동별로 진행되고 ▲학습자는 오는 2월 1일 오전 9시부터 신청 가능하다.

또한 이번 과정에 선정된 강사는 2월 말에 실시되는 평생학습강사 역량강화교육에 반드시 참석해야 한다.

박수범 대덕구청장은 “평생학습원이 평생학습 활성화의 주축이 돼 학습을 통해 주민들의 여가선용과 자아실현을 이루고, 앞으로 주민과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하는 학습공동체를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덕구 평생학습원(☎042-608-6494)으로 문의하면 된다.
첨부파일
1. 대덕구, 상반기 동 평생학습 프로그램 강사와 학습자 모집.hwp(21KB)     
공공누리 3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