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배달강좌제, 무술년에 두 배 더 커졌다
대덕구 배달강좌제, 무술년에 두 배 더 커졌다

대전 대덕구(구청장 박수범)는 올해부터 두 배 더 커진 예산으로 배달강좌제를 운영한다.
4일 구에 따르면 지난해 새롭게 시작했던 배달강좌는 2년여 간의 공백이 무색할 정도로 주민들의 전폭적인 호응을 받아 진행돼 구는 더 많은 주민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올해에는 예산을 두 배로 편성해 운영된다.
배달강좌 신청은 월 2회 가능하며 1월 1회차는 오는 9일까지 신청하고 15일부터 첫 수업을 시작할 예정이다. 강좌 신청은 대덕구 평생학습원 홈페이지(http://lll.daedeok.go.kr) 회원가입 후 가능하다.
아울러 배달강좌의 강사는 오는 18일까지 2주간 모집하며 지난해 등록해 활동한 강사 중 상반기와 하반기 역량강화교육을 이수한 경우 별다른 신청과정 없이 지속적인 강사 활동이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문화예술, 학력보완, 인문교양 분야의 강좌 중 필요 강좌로 강사자격은 1년 이상의 강의 경력이나 자격 취득 후 6개월 이상의 해당 강의 경력자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강사로 활동을 원하는 분은 이력서와 자격증 등의 서류를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박수범 대덕구청장은 “주민의 적극적인 호응에 힘입어 올해 예산을 두 배로 증액했으며 이로 인해 더 많은 주민들이 혜택을 받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배달강좌라는 우리나라 평생학습 대표 브랜드의 자부심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기타 배달강좌에 대한 궁금 사항은 대덕구 평생학습원 홈페이지(http://lll.daedeok.go.kr) 또는 대덕구 평생학습원(☎608-6495)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 설명]
사진(1) : 2018년 배달강좌 수강생 모집 홍보자료
사진(2) : 한국사 배달강좌를 듣고 있는 아이들의 모습
첨부파일
3. 대덕구 배달강좌제, 무술년에 두 배 더 커졌다 .hwp(21.5KB)     
3. 대덕구 배달강좌제, 무술년에 두 배 더 커졌다(1).jpg(2.5MB)     
3. 대덕구 배달강좌제, 무술년에 두 배 더 커졌다(2).jpg(3.4MB)     
공공누리 3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