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6월 문화가 있는 날…대덕구평생학습동아리‘ 토탈 공예’작품 전시 열려
6월 문화가 있는 날…대덕구평생학습동아리‘ 토탈 공예’작품 전시 열려

대덕구(구청장 박수범)는 28일 읍내동 소재 대덕구평생학습원에서 6월 문화가 있는 날 행사로 대덕구평생학습동아리와 함께하는 ‘토탈 공예’ 작품 전시가 열렸다.
이번 냅킨아트, 가죽공예 등을 전시한 ‘공.사.모.(공예를 사랑하는 모임, 회장 김영화)’에서는 주민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는데 “문화가 있는 날을 관람하고 대덕구에서 주민과의 소통 및 발딱 행정을 실천하기 위해 운영하는「다 함께 희망대덕」밴드에 후기 글을 올린 선착순 5명에게 토탈 공예 작품 및 천연비누를 증정해 관람객들에게 만족도가 높았다.
한편 지난 2월 발족한 대덕구평생학습동아리회 대덕生동(회장 최선희) 73개 학습동아리는 팀들의 역량강화는 물론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음악회를 개최하는 등 꾸준히 지역을 위해 배움과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으며, 함께 참여할 신규 학습동아리의 등록을 기다리고 있다. 문의는 대덕구평생학습원(☎042-608-6496)으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대덕구평생학습원에서도 대덕구평생학습동아리회 대덕生동과 함께 지난 5월 종이접기 무지개동아리의 “종이접기 작품전시회”를 개최한 이후 올 11월까지 지역주민을 위한 공연과 북아트, 민화?퍼즐 작품전시 등 다양한 문화 행사가 개최될 예정이다.
첨부파일
3. 6월 문화가 있는 날…대덕구평생학습동아리‘ 토탈 공예’작품 전시 열려.hwp(27.5KB)     
3. 6월 문화가 있는 날…대덕구평생학습동아리‘ 토탈 공예’작품 전시 열려.jpg(179.6K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