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박수범 대덕구청장, 2017년 현안 업무 및 성과 도출 거듭 강조
박수범 대덕구청장, 2017년 현안 업무 및 성과 도출 거듭 강조
박수범 구청장 “현안 과제 빈틈없는 관리로 빠른 성과 도출해야”
시 추경예산 대비 철저 및 회덕IC 정부 예타 통과 적극적 홍보도 당부

박수범 대덕구청장은 13일 올 한해 현안 과제에 대한 적극적 행정과 지난해를 뛰어 넘는 성과 도출을 거듭 강조했다.
박수범 대덕구청장은 이날 오전 구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주간업무회의에서 “2017년은 현안과제의 빈틈없는 관리로 구정 운영의 주요 방향을 관리해 각 사업별 성과가 조속히 도출되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각종 평가사업과 공모사업도 지난해 성과와 비슷한 수준에 만족해서는 안 될 것”이라며 “그저 지난해 수준에 머무르려는 ‘방어’적 수준을 넘어 ‘공격적인 방어’의 태도로 지난해를 뛰어 넘는 성과를 낼 수 있도록 각 부서에서는 적극적으로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3월 중순으로 예정된 대전시 추경예산 편성과 관련해서도 “주요사업 중 본예산에 누락된 예산이나 신규 사업과 관련한 예산이 꼭 반영될 수 있도록 선제적으로 대응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박수범 구청장은 아울러 최근 정부 예비타당성 조사를 통과한 회덕IC 신설 사업에 대해 “정용기 국회의원의 적극적인 노력과 노고로 숙원 사업의 첫 발을 내딛게 됐다”며 “주민들이 이번 예타 통과 사실과 이로 인한 대덕구의 교통 환경 변화에 대해 제대로 알릴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1. 박수범 대덕구청장, 2017년 현안 업무 및 성과 도출 거듭 강조.hwp(41KB)     
1. 박수범 대덕구청장, 2017년 현안 업무 및 성과 도출 거듭 강조.jpg(1.4M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