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신탄진동 복지만두레, 홀몸 어르신 생신상 차려 드리기로 나눔 실천
대덕구 신탄진동 복지만두레, 홀몸 어르신 생신상 차려 드리기로 나눔 실천

대전 대덕구 신탄진동 복지만두레(회장 이정택)은 18일 생신을 맞은 홀몸 어르신 35명을 모시고 ‘홀몸 어르신 생신상 차려 드리기’ 행사를 실시했다.
생신상 차려드리기는 배우자 및 형제자매가 없는 쓸쓸한 홀몸 어르신을 대상으로 점심식사와 생신선물을 드림으로써 정(情) 나눔을 실천하는 사업으로 연탄불고기쌈밥(대표 이규빈)의 따뜻한 후원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이정택 복지만두레회장은 “어르신들에게 많은 경제적 도움을 주진 못하지만 작은 정성에 고마워하고 만족해하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을 보며 앞으로도 뜻깊은 봉사를 꾸준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생신잔치에 참여한 김모 씨(85세)는 “매년 잊지 않고 생일상을 차려주는 만두레 회장님과 연탄불고기쌈밥 사장님께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했다.
신탄진동 복지만두레에서는 결연한 45가구에 매월 밑반찬을 손수 만들어 전해주고 있으며, 쌀독운영, 장학금지원, 효도관광 등을 실시해 오고 있다.
첨부파일
2. 대덕구 신탄진동 복지만두레, 홀몸 어르신 생신상 차려 드리기로 나눔 실천.hwp(31.5KB)     
2. 대덕구 신탄진동 복지만두레, 홀몸 어르신 생신상 차려 드리기로 나눔 실천.jpg(2.1M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