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제20회 노인의 날’행사 성황리 개최
대덕구,‘제20회 노인의 날’행사 성황리 개최
28일 “노인이 건강하고 행복한 대덕구 만들어야”

대전 대덕구(구청장 박수범)는 28일 오전 10시 대덕문화체육관에서 국가발전의 중추적 역할을 다해 오신 1,000여명의 어르신들을 모시고 ‘제20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경로위안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기념행사에서는 노인복지 발전에 기여한 모범노인, 경로효친사상이 투철한 효행자 및 효 실천 기여자, 모범 장수어르신, 노인돌봄서비스 유공자에 대하여 포상 격려하고 노인에 대한 범국민적 관심과 청소년들에게 경로효친 사상을 되새기고자 대한노인회 대덕구 노인지회 부설 노인대학장(권일원)이 노인강령을 낭독했다.
박수범 대덕구청장)은 기념사를 통하여 “최근 고령화에 따라 노인 인구율이 증가하여 대덕구도 노인인구가 11%를 넘어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었다”며 “대전의 뿌리인 대덕구에서 경로효친사상이 꽃피우고 아름다운 미풍양속을 더욱 계승발전시켜 노인이 건강하고 행복한 대덕구를 만들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 고 강한 의지를 피력했다.
첨부파일
3. 대덕구,‘제20회 노인의 날’행사 성황리 개최.hwp(44KB)     
3. 대덕구,‘제20회 노인의 날’행사 성황리 개최.jpg(114.4K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