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사회적문제 해결을 위해 공공기관, 지역대학, 사회적기업이 뭉쳤다!
사회적문제 해결을 위해 공공기관, 지역대학, 사회적기업이 뭉쳤다!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대덕구에 700만원 상당 방역마스크, 손소독제 전달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원장 손재영), 한남대 사회적경제지원센터(센터장 유근준)와 육성사업팀, 가치플러스 사회적협동조합(대표 유인수)이 11일 관내 취약계층의 전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사용해 달라며 방역마스크 2,000매, 손소독제 100개(700만원 상당)를 대덕구(구청장 박정현)에 기탁했다.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마스크 등 품귀현상이 사회적문제로 대두되고 있어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과 한남대 사회적경제지원센터, 그리고 가치플러스가 한자리에 모여 이와 같은 결정을 하였으며, 한남사회혁신원에서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사회적기업 ㈜이앤앰팩토리(대표 김주희)와 ㈜더삼(대표 강다혜)도 이에 힘을 모았다.

박정현 대덕구청장은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공공기관, 지역대학, 사회적기업이 협업하여 지역공동체를 지원한다는 측면에서 참으로 의미 있는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물품이 필요한 취약계층에게 전달하여 감염병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11일 구민의사랑방에서 왼쪽부터 한남대 사회적경제지원센터 유근준센터장(두 번째), 사회적기업 ㈜이앰앰팩토리 김주희 대표(세 번째), 박정현 대덕구청장(네 번째), 원자력안전기술원 박영식 책임행정원(다섯 번째), 가치플러스 사회적협동조합 유인수 대표(여섯 번째)가 기탁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첨부파일
2. 사회적문제 해결을 위해 공공기관, 지역대학, 사회적기업이 뭉쳤다.hwp(30KB)     
2. 사회적문제 해결을 위해 공공기관, 지역대학, 사회적기업이 뭉쳤다.jpg(186.6K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