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중리동통장협의회, 대코(Daeco)맥주페스티벌 수익금 전액 기부
대덕구 중리동통장협의회(회장 김광용, 이하 ‘협의회’)가 지난 26일 대코(Daeco)뮤직페스티벌을 통해 거둔 수익금 251만원 전액을 대덕구(구청장 박정현)에 기탁했다.
통장협의회는 ‘대덕e로움’ 출시 기념 론칭행사인 대코(Daeco)뮤직페스티벌에서 4일 동안 바자회 등을 운영한 수익금 전액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대덕e로움’으로 기부했다.
기탁식에 참석한 김광용 회장은 “우리 지역사회를 위한 ‘대덕e로움’ 행사에서 벌어들인 수익이니 만큼 ‘대덕e로움’으로 어려운 이웃도 돕고, 대덕구 안에서 사용돼 대덕구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대덕e로움’이 대덕구 곳곳에 유통 확산돼 지역상권 및 골목상권이 활성화돼 대덕구가 더욱 더 발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는 전달받은 기부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해 어려운 가정에 전달할 계획이다.
첨부파일
4. 대덕구 중리동통장협의회, 대코(Daeco)맥주페스티벌 수익금 전액 기부 .hwp(43.5KB)     
4. 대덕구 중리동통장협의회, 대코(Daeco)맥주페스티벌 수익금 전액 기부.jpg(210.2K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