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일천원이웃사랑회, 저소득가정 성적우수 청소년에 장학증서 전달
대덕구 일천원이웃사랑회, 저소득가정 성적우수 청소년에 장학증서 전달

대덕구 일천원이웃사랑회(회장 김서환)에서는 29일에 구청 중회의실에서 관내 청소년 24명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하고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저소득가정 중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성적우수 청소년 24명에게 1인당 장학금 50만원을 전달했으며, 장학금은 우리사회의 소외된 이웃과 함께 따뜻한 사회를 만들고자 결성된 대덕구 일천원이웃사랑회 3,275명 회원들이 매월 1000원씩 기부한 기금으로 마련됐다.
박수범 대덕구청장은 장학금을 수여받은 가정을 격려하며 “우리 아이들이 새로운 시대의 주역으로 성장하기 위한 밑거름을 지원해 주신 대덕구 일천원이웃사랑회에 감사드린다”며 “경제적인 이유로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포기하는 일이 없도록 청소년 복지에 관심을 가지고 지원하는 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덕구 일천원이웃사랑회에서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글로벌인재육성사업, 어르신 실버카 지원, 위기가정 지원사업 등을 펼쳐 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첨부파일
4. 대덕구 일천원이웃사랑회, 저소득가정 성적우수 청소년에 장학증서 전달.hwp(38KB)     
4. 대덕구 일천원이웃사랑회, 저소득가정 성적우수 청소년에 장학증서 전달.jpg(1.6M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