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Home > 구정소식 > 새소식 > 강좌(평생)교육 인쇄하기

강좌(평생)교육

새소식

강좌(평생)교육(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문의처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2022 로컬관광 크리에이터 양성과정 '리얼 로컬, 리얼 대덕' 참여자 모집 안내
대덕문화관광재단에서는 대덕구 로컬 관광의 미래를 이끌어 갈 전문가를 양성하는 ["리얼 로컬, 리얼 대덕" ]을 운영합니다.
로컬 관광 콘텐츠 개발사례, 로컬비즈니스 구현 방법론 및 사업계획서 작성법 등 로컬 콘텐츠 비즈니스의 실질적인 역량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예비창업가나 기창업자 혹은 소규모 관광 비즈니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의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 교육일시 / 장소 : 11. 14(월) ~ 11. 16.(수) 10시~18시 / 한남대학교

▷ 모집대상 : 로컬 관광 콘텐츠로 실질적인 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가(기 창업가), 기존의 사업의 피봇팅으로 로컬 관광 콘텐츠 비즈니스를 하고 싶은 분 등

▷ 교육내용 : 첨부파일 참고

▷ 신청기간 : 11. 2(수) ~ 11. 13(일)

▷ 접수방법 : (첨부파일) 포스터 - 구글폼 작성(QR코드 스캔)


※ 자세한 문의사항은 대덕문화관광재단 관광콘텐츠팀 ☎042-936-240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리얼로컬 안내(게시).pdf(361.6KB)     
공공누리 4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