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2022년 대덕구 청소년 기자단] “무더운 여름 대덕구 물놀이장으로 피서 떠나볼까?”(손하원 기자)
작성자 민성훈
작성일 2022-09-29
내용 기사제목 : “무더운 여름 대덕구 물놀이장으로 피서 떠나볼까?” -정말 재밌어요. 친구들과 더울 때 가볍게 놀기 좋네요-

연일 푹푹 찌는 더위에 7월 28일 대덕구에서 운영하고 있는 어린이 물놀이장인 석봉동어린이공원에 방문했습니다. 대덕구는 8월 15일까지 주요 공원인 석봉동 어린이공원 등 총 5곳에서 어린이 물놀이장을 운영합니다.

기자가 직접 가보니 가족과 어린이들이 수영장을 많이 찾은 걸 볼 수 있었습니다.
미끄럼틀에 물이 나오는 장치가 있어 아이들이 좋아했고 바로 앞에 공용화장실이 있어 편리했습니다.

탈의실도 남, 여 공간으로 구분돼 옷을 갈이입기 편했고 더위를 피할 수 있는 그늘막도 있었습니다. 수심이 낮아 수영을 하지 못하는 점이 아쉬웠지만 멀리 가지 않고 동네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수영장을 찾은 대덕구 00동 000씨는 “아이들이 즐거워해서 어른들도 즐겁다”며 “앞으로 얼마 남지 않은 기간 동안 다른 주민들도 재미있게 즐기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대덕구 어린이 물놀이장은 석봉동 어린이공원 외에도 송촌 생활체육공원, 송촌어린이공원, 범샛골어린이공원, 대청공원에서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휴무일은 매주 월요일이고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입니다. 어린이 안전과 위생을 위해 45분씩 운영 후 15분 휴식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https://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daedeokgu&logNo=222845467904&categoryNo=39&parentCategoryNo=&from=thumbnailList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