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추가사항] 2022 우리동네 진로직업 체험처 참여 모집 관련
작성자 민성훈
작성일 2022-07-06
내용 안녕하세요.

<찾아보자! 우리동네~ 체험하자! 진로직업!> 참여 신청관련 추가 안내사항을 알려드립니다.

1. 대전광역시 대덕구 거주 외에 희망자는 참여하지 못하나요?

- 네. 대덕구 거주 어린이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우선 접수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향후 진로직업 체험처 잔여석이 있을 경우 대기로 접수 받아 차 순위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단 거주지가 대덕구는 아니지만 어린이 및 청소년이 대덕구 소재 학교를 다닐 경우는 신청이 가능합니다.)

2. 신청서 스캔(프린트가 없을 경우)이나 접수방법이 어려운데 방법이 없나요?

- 신청서 스캔이 어려울 경우 작성한 한글파일을 shmin8@korea.kr으로 회신해주셔도 됩니다.

- 스캔이 어려울 경우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어 보내주셔도 됩니다.

- 이메일 접수가 어려우실 경우 대덕구청 미래교육과 방문하셔서 작성 가능합니다.

(*방문 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042-608-6377)

3. 진로체험처에 하고 싶은 직업체험이 있는데 아이의 학년 대상이 맞지 않습니다. 방법이 없나요?

- 저희가 직업체험 분야별 적정 교육 대상을 정했습니다. 혹시 직업체험을 원하는 분야가 있으면 우선 신청서 작성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해당사항은 직업체험처 사장님들과 협의가 필요한 부분입니다.)

*체험 대상 변경안내

(기존) 가죽공예가 중학교 1학년 ~ 중학교 3학년
(변경) 가죽공예가 초등4학년 ~ 중학교 3학년
첨부파일 [가죽공예가-초등4~6학년] 우리동네 진로직업 체험 신청서.hwp (19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