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사)대덕구자원봉사센터,‘선비마을 2단지 아파트 봉사단’발대
(사)대덕구자원봉사센터,‘선비마을 2단지 아파트 봉사단’발대

(사)대덕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최충규)는 주민 주도 봉사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선비마을2단지 아파트 봉사단(단장 이정희)’ 발대식을 가졌다.

6일 대덕구자원봉사센터(이하 센터)에 따르면 ‘선비마을 2단지 아파트 봉사단’은 탄소중립을 위한 아파트 주변 환경 가꾸기 등 주민이 함께 할 수 있는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개발해 아파트 입주민 간 열린 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이정희 단장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돕고, 나 또한 도움을 받는 열린 이웃 문화가 정착되길 바라며 봉사단을 시작하게 됐다”며 “70여 명의 주민이 모여 많은 봉사활동을 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 된다”고 전했다.

이에 최충규 이사장은 “주민들의 공동체 의식과 나눔 의식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대덕구자원봉사센터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사진 설명 : 최충규 (사)대덕구자원봉사센터 이사장(사진 첫 번째 줄 오른쪽 두 번째)과 선비마을 2단지 아파트 봉사단원들이 발대식을 진행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첨부파일
5. 대덕구자원봉사센터, 선비마을2단지 아파트 봉사단 발대.hwp(164.5KB)     
5. 대덕구자원봉사센터, 선비마을2단지 아파트 봉사단 발대.jpg(368.1KB)     
공공누리 4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