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전 대덕구 덕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 유치원과 사랑의 떡 기탁
대전 대덕구 덕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 유치원과 사랑의 떡 기탁
덕암유치원·덕암어린이집·새일어린이집 쌀 모금… 지사협, 사회복지시설 등에 떡 전달

대전 대덕구 덕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상복, 이하 지사협)가 지역 유치원에서 모금한 쌀로 떡을 만들어 취약계층 어르신들과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했다.

6일 덕암동에 따르면 덕암동 지사협은 지난 5월 15~19일 덕암유치원, 덕암어린이집, 새일어린이집 소속 원아 300명에게 쌀 주머니를 나눠줬으며, 원내에 쌀 모금함을 설치해 자유롭게 기부받았다.

지사협은 모금 받은 쌀 250kg으로 절편과 호박설기를 만들어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 200여명과 사회복지시설 3곳에 떡을 전달했다.

이상복 위원장은 “고사리손으로 모은 정성이 우리 덕암동을 훈훈하게 만들어줬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우신 분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노지호 덕암동장은 “예상보다 많은 쌀이 모아져 지역의 사회복지시설과 지역의 어르신들께 더 많은 떡을 나눠 드릴 수 있어 기뻤다”며 “쌀 모금을 제안했을 때 선뜻 참여해 주신 덕암유치원과 덕암어린이집, 새일어린이집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사진 설명 : 덕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덕암동 행정복지센터 관계자, 지역 유치원 원아들이 지난 1일 취약계층 어르신들과 사회복지시설에 떡을 전달하기 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첨부파일
2. 대전 대덕구 덕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 유치원과 사랑의 떡 기탁.hwp(174KB)     
2. 대전 대덕구 덕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 유치원과 사랑의 떡 기탁.jpg(1.8MB)     
공공누리 4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