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전 대덕구 “1회용품 사용 줄이기 함께해요”
대전 대덕구 “1회용품 사용 줄이기 함께해요”
‘환경의 날’ 기념 중리동 일대서 캠페인 전개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는 환경의 날을 맞아 중리동 만남어린이공원 일대에서 1회용품 사용 줄이기 현장 홍보 캠페인을 진행했다.

6일 대덕구에 따르면 이번에 진행된 ‘1회용품 OUT’ 캠페인은 강화된 1회용품 사용규제 홍보와 1회용품 줄이기에 대한 자발적 참여를 독려하고자 기획됐다.

이날 최충규 대덕구청장을 비롯해 환경과 직원 및 중리동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20명은 1회용품 사용규제 대상 매장을 방문해 △1회용품 줄이기 실천 안내 △지난해 11월 24일 이후 강화된 1회용품 사용규제 사항에 대해 홍보하는 등 업주와 소비자의 자발적 1회용품 줄이기 참여를 독려했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환경의 날을 맞아 진행된 이번 ‘1회용품 OUT’ 캠페인을 통해 우리 구민들이 기후 위기, 환경문제에 대해 경각심을 가지고 생활 속 1회용품 사용 줄이기에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설명 : 최충규 대덕구청장(왼쪽 두 번째)이 환경과 직원 및 중리동 행정복지센터 직원들과 중리동 일대에서 1회용품 사용 줄이기 ‘1회용품 OUT’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첨부파일
1. 대전 대덕구 “1회용품 사용 줄이기 함께해요”.hwp(81KB)     
1. 대전 대덕구 “1회용품 사용 줄이기 함께해요”.jpg(360.4KB)     
공공누리 4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